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가 국내 서비스를 종료한 시점, 과거 트위치 출신 여성 BJ들의 일명 레전드 방송들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 중 전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현 인플루언서인 BJ굥이의 ‘잠방(잠을 자는 모습을 보여주는 콘텐츠)’ 중 발생한 사고는 유튜브 쇼츠나 커뮤니티로 퍼지며 다시금 재주목 받고 있습니다.
과거 굥이의 방송 중 가장 유명한 방송사고로 알려진 잠방 사고입니다. 해당 방송 중 굥이는 잠옷으로 갈아입고 고된 방송 스케쥴을 마친 뒤 꿀 같은 잠에 빠졌는데요.
그러나 너무 깊이 잠에 든 탓인지 굥이는 사타구니에 손을 집어넣은 채 중요부위를 장시간 긁는 모습이 노출되기도 했습니다.
해당 방송은 클립으로도 따져 누리꾼들이 커뮤니티 등에 확산시키기도 했는데요. 다행이 강철멘탈로도 유명한 굥이는 문제의 장면을 직접 보고 그저 웃고 말았습니다.
굥이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아프리카TV, 트위치 등에서 방송을 하였습니다. 현재는 네이버 치지직에서 팬들과 소통을 하는 중이죠. 방송 콘텐츠는 게임 및 채팅으로 특히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를 주로 합니다.
굥이의 본명은 이규영으로 199년생 올해 나이로 26세입니다. 또한 라이키 등 성인구독서비스 또한 운영 중으로 남성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죠.
국내 성인 잡지 맥심에서 주최하는 미스맥심콘테스트에 출전한 경험이 있으며 당시 프로모델 뺨치는 매력을 뽐내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맥심, 트위치 굥이, 나무위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