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돌 ITZY의 예지가 안무 연습을 하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무에 열중하며 카리스마를 뽐내는 예지의 모습에 팬들은 물론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누리꾼들의 시선마저 사로잡은 것인데요.
영상 속 예지는 오렌지색으로 머리를 염색한 채 요염한 안무를 펼쳤습니다. 빨간색 탱크탑에 검은색 바지를 입은 예지는 어느 때보다도 빛나는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그 중 예지가 춤을 추는 와중 얇은 상의 소재 때문에 가슴의 움직임이 포착되어 일부 이용자들은 꽤나 당혹스러워 했는데요.
누리꾼들은 “이정도면 보이는거랑 다를게 뭐지”, “은근히 예쁜 스타일 중 가장 예쁜 예지”, “이래서 내가 아직도 ITZY팬이다”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한편, ITZY는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으로 2019년 ‘달라달라’라는 곡으로 데뷔해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예지는 ITZY의 멤버이자 리더로 가수 활동 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와 같은 역할을 맡을 때마다 매끄러운 진행을 보여주는 등 방송가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입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JYP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