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 하얀 피부를 자랑하는 한 미모의 인플루언서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인플루언서의 이름은 서울아스나로 인스타그램, 틱톡 외에는 유튜브 등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이렇게 인스타그램만을 운영하고도 현재 팔로워가 약 70만 명에 육박하는 초대형 인플루언서라는 것인데요.
이처럼 서울아스나가 별다른 활동 업이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것에는 그의 수려한 이목구비와 뛰어난 몸매 덕분도 있겠지만, 비밀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그의 하얀색 피부인데요. 서울 아스나는 백인보다 하얗고 깨끗한 피부를 보유하고 있어 태양빛에 비치면 마치 피부가 투명해 보일 정도입니다.
오늘 화제가 된 해당 게시물의 제목 또한 ‘흰 피부 버프받은 글래머 비키니 처자’로 담긴 사진과 클릭 속에서 유난히 그의 하얀피부가 돋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인도인들의 흰피부 사랑이 이해가간다”, “전생에 전쟁전 히틀러 목따면 저런분 만날수있을려나….”, “흰피부는 진짜 개사기임.”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안스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