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와 트위치에서 활동 중인 인터넷 방송인이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꽃빵이 다시 한 번 역대급 미모를 뽐내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는 ‘은근히 부담되는 소개팅 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몸매가 돋보이는 타이트한 의상과 붉은색 속옷을 입은 꽃빵의 클립이 담겼는데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꽃빵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열광했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동탄미시룩밈의 대표주자로도 불리는 꽃빵 정소연은 유부녀임임에도 불구하고, 패트리온, 라이키 등 ‘매운맛 성인 영상’을 올려 팬들과 소통하고 있기도 한데요.
그 엄청난 몸매와 미모 때문인지 불법사이트에서는 유료 영상이 유출되어 확산되는 피해 또한 적지 않았습니다.
나무위키에 등재 된 바로 꽃빵의 가슴 사이즈는 무려 70E컵이고 168cm라는 장신에 쓰리사이즈 또한 36-24-37로 풍만하니 이 같이 수요가 많은 건 어쩔 수 없겠죠.
이처럼 넘치는 인기의 꽃빵이니 사생활 또한 주목 받기도 했는데요. 일부 온라인 매체와 커뮤니티는 꽃빵이 남편을 두고 있는 기혼 여성이라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의 정확한 시기와 남편이 누구인지는 정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이혼 루머가 퍼지기는 했으나 이도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일각에서는 해당 이유에 대해 성격차이 등을 들었습니다.
한편 꽃빵의 본명은 정소연으로 나이는 1997년생으로 올해 26살입니다. 학력은 알려진 바가 없으며 꽃빵은 꽃과 빵을 좋아해서라고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밝혔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AI 데이터 활용 금지] 사진 = 꽃빵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