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MLB파크‘에는 역대급 섹시미를 자랑하는 한 아이돌의 클립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클립 속 아이돌의 정체는 오마이걸 유빈으로 무대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검은색 레더 자켓과 블랙 청피스를 매치한 유빈은 녹색 줄무늬의 뿔 단가라를 쓴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유빈의 전에 본 적 없는 발랄한 매력에 많은 누리꾼들 시선을 집중했습니다.
그 중 특히 주목받은 것은 춤을 추던 와중 살짝 보인 유빈의 엉덩이 부분이었는데요. 속바지를 착용했음에도 탄력있는 엉덩이가 노출되 무릇 남성팬들의 마음을 뒤흔든 것입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유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누리꾼들은 “이게 뭐라고 참 좋네요”, “유빈은 예저부터 유명하긴 했죠” 등 많은 댓글을 남겼습니다.
한편 오마이걸 유빈은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로 WM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오마이걸의 멤버입니다.
데뷔 때부터 비니라는 예명을 사용하다가 2022년 1월 19일부로 본명인 ‘유빈’으로 활동명을 변경하였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AI 데이터 활용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