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던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가 철수한 이후, 많은 BJ들이 제 살길을 찾기 위해 타 플랫폼으로 이적을 한 가운데 작년 아프리카TV에서 최고 매출을 올린 한 여캠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과즙세연으로 아프리카TV 메이저 여캠 중에서도 상당한 인지도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각종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과즙세연이 작년 2023년도 아프리카TV에서 별풍선으로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는 것을 알림과 동시에 멋진 리액션이 담긴 클립을 게시했는데요.
게시물 속 과즙세연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며 음악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춰 누리꾼들의 마음을 홀렸는데요. 몸에 딱 달라붙는 원피스부터 핫팬츠 등 다양한 의상을 착의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습니다.
특히 광우상사 방송 중 일부를 다음 클립에서는 타 여캠들과 비교해 압도적인 별풍점수를 기록해 명실상부 아프리카TV 최고 인기 여캠임을 인증했죠.
한편 과즙세연은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리액션(댄스, 노래 등), 팬들의 고민상담 등을 방송에서 진행합니다.
본명은 인세연으로 2000년생 올해로 23살입니다. 신장은 164.7cm로 평균이며 아프리카TV 외에도 유튜브 등에서 룩북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AI 데이터 활용 금지] 사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