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 구혼에 나선 배우 이해인이 자산을 공개해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엠넷 커플 매칭 서바이벌 ‘커플팰리스’에서 이해인은 ‘레이디스 스피드 트레인’에 올라 공개 구혼에 나섰습니다.
이해인은 방송 중 6번 출연자로 등장해 공개 구혼에 나섰는데요. 과거 예능 롤러코스터에서 남다른 미모로 일명 ‘롤코 꽃사슴녀’라고 불린 만큼 출연한 구혼자들은 이해인의 등장에 크게 환호 했습니다.
이해인은 방송 중 자신의 이상형 및 결혼 조건을 알렸는데요. 자신을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라고 소개한 이해인은 “희망하는 나이는 동갑이고, 7살 정도 연하까지는 괜찮고 위로는 상관없다”고 말했습니다.
외적인 이상형에 대해서는 의외로 샤프한 미남상 보다는 푸근한 남성을 선호한다며 “바른 가치관을 갖고 있는분, 또 내 감정 변화에 대한 이해를 많이 해줄 수 있는 마음이 넓은 분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신은 연봉 1억 원이며 현재 자산은 10억 원이라고 한 이해인은 본인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서 “아마 대한민국 남자라면 제 영상을 한 번쯤 봤을 것 같다. 함께 살게 된다면 영상 속 판타지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다”며 과감한 어필은 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10명의 남성중 8명에게 선택을 받은 이해인은 남성 31을 선택했는데요. 31번 이해인을 기다리던 31번은 “경쟁자들이 있기 때문에 선택을 못 받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은 했다”면서 이해인의 선택을 받자 기쁜 표정과 함께 환호성을 내질렀습니다.
이해인 남성 31번을 선택한 것에 대해서는 “남자를 볼 때 참을성을 보는 편인데, 다른 여성들이 나올 때 끝까지 참고 있다가 내가 나왔을 때 누르는 모습을 보고 진심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net 예능프로그램 ‘커플팰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