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이재욱이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해당 소식에 대해 이재욱 소속사 씨제스스튜디오는 이재욱과 카리나의 열애설에 대해 “아직 확인 중 이기 때문에 정확한 상황을 파악 후 알려주겠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지난 1월 밀라노 패션쇼에서 만난 것을 시작으로 연인 사이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이 이재욱이 거주하고 있는 자택 동네 근처에서 산책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했습니다.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해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통해 주목받았습니다. 이후 주연급 배우로 성장해 드라마 ‘환혼’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로알로더’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카리나는 2000년생으로 이재욱보다 두 살 연하입니다. 그룹 에스파로 2020년 데뷔해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드라마’ 등의 히트곡을 낸 뒤 현재는 명실상부 국내를 대표하는 걸그룹 멤버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누리꾼들은 해당 소식과 관련해 “너무 잘됐다”, “두 사람 너무 잘 어울린다”, “카리나 남친이 드디어 결정됐구나” 등 둘을 축하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프라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