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균안 와이프 두고 딴 여자랑 바람” 폭로 터진 후 내연녀 인스타, 얼굴 싹 다 털렸다

2024년 2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롯데 자이언츠 나균안 아내 A 씨 인스타 폭로로 불륜 논란..상간녀로 거론된 강남 유흥업소녀 인스타 공개됐다

롯데 자이언츠 소속 야구선수 나균안이 아내를 두고 바람을 피웠다는 불륜 논란이 불거졌다. 나균안이 외도를 했다는 상대는 강남 유흥업소 출신인 업소녀로 알려졌으며, 이는 그의 와이프 A 씨의 인스타 폭로로 드러난 내용이다.

지난 27일 나균안 아내 A 씨는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켜 남편의 외도 사실을 폭로했다. A 씨는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작년 여름부터 남편의 외도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상대 여성이 나균안에게 ‘우리 사이를 확실히 정해줬으면 좋겠다’는 취지의 메시지를 보낸 것을 확인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나균안이 2023년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자마자 자신과의 연락을 끊고 유흥업소 출신 여성 B씨와 영상통화를 했다고 주장했다. 또 나균안이 “아내가 오면 경기에서 지고 여자 친구가 오면 이긴다”며 A씨와 B씨를 경기장에 동시에 부른 일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또 A씨는 자신이 B씨의 존재를 알게 되자, 나균안이 오히려 이혼을 요구하고, 폭력을 행사했다고도 주장했다.

A씨는 나균안이 집에서 나간지 오래됐다며, 돈이 없다는 이유로 자녀 양육비도 보내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A씨는 이러한 생방송을 내보낸 이후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나균안의 인스타그램 계정도 현재 비공개로 전환된 상태다.

롯데 자이언츠 구단 관계자는 “해당 영상과 관련 나균안과 면담을 했는데 나균안은 폭행은 결코 사실이 아니며, 해당 여성과는 친구와의 만남에 동석해서 알게 된 사이일 뿐 내연 관계도 아니라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나균안의 불륜 논란이 불거지자 상간녀로 지목된 업소녀 B 씨의 인스타그램 사진도 유출됐다. 사진 속 B 씨는 누군가의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입에 물고 사진을 찍었다. B 씨는 “태어나서 금메달 처음봐. 엄청 무거워서 진짜 금인 줄 알고 깨물어봤잖아. 짱이야”라며 애정 섞인 문구를 남기기도 했다. 상대가 나균안인지는 명시돼 있지는 않았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