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감스트와 뚜밥이 결혼 3개월을 앞두고 파혼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감스트 뚜밥은 지난 2022년부터 대표 BJ 커플로 공개 열애를 해오면서 오는 2024년 6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다. 그러나 결국 결혼을 불과 3개월을 앞둔 상황에서 감스트 뚜밥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감스트와 뚜밥은 6일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결혼을 하지 않기로 했다는 파혼 결별 소식을 전했다. 감스트는 “연애하면서 서로 안 맞는 부분이 있어왔고 살아온 환경이 달라 헤어졌다”라고 진짜 결별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방송에 집중하느라 뚜밥에게 신경을 쓰지 못한 점도 파혼의 이유”라며 “억측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뚜밥 역시 같은 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 분들과 응원해주셨던 분들에게 말씀을 드리는 게 예의이자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 방송을 켰다”며 “감스트 오빠와 헤어졌다. 35년을 산 사람과 27~8년을 산 사람이 만나서 같이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했는데. 서로 노력했으나 간극이 좁아지지 못했고 이별하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했다. 결혼까지도 기대한 분들이 많았는데 실망시켜 드려서 죄송하다. 긴 휴식기를 갖고 돌아올 것 같다”고 팬들에게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감스트 뚜밥 파혼 사유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뚜밥의 사생활이 원인이었다는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와 유튜브 등에 악의적인 루머도 돌고 있는 상황. 이에 대해 뚜밥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착잡한 마음이다. 감스트 오빠와 가치관 차이와 성격 차이가 있었다”라고 결별 사유를 밝히면서 “가장 힘든 것은 연애하는 동안 2년 간 끊임없이 따라왔던 스토커들이다. 모든 일거수일투족, 1%의 진실과 99%의 거짓으로 매일 괴롭힘을 당했다”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인터넷 렉카들은 재밌는 가십다루듯 너도나도 영상을 올리고 있다”라고 강조했는데, 실제 뚜밥은 한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감스트 뚜밥 파혼의 귀책 사유가 뚜밥에게 있다는 사생활 폭로 영상에 댓글을 달았다.
해당 유튜브 채널은 ‘감스트 뚜밥에 속았다. 이별 결정적 계기. 조신 코스프레 들통’이라는 제목으로 악의적으로 뚜밥을 공격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이 유튜버는 뚜밥이 아프리카TV 콘텐츠로 진행했던 다른 남성 BJ들과의 일탈 행동에 감스트가 분노해 결별했다는 식으로 억측했다.
이에 뚜밥은 “결정적 이별계기 이거 억측이다. 저희 그거 때문에 헤어진 것이 아니다. 애초에 저것은 억지 떡밥이고 오빠랑 저랑 술 관련해서 이슈 한번도 없었다. 제발 모르면서 조회수 얻으려고 다 아는냥 확정짓지 말라”라고 일침했다.
그러나 해당 유튜버는 “그대로 설명한 것이다. 감스트의 저 발언은 무엇이냐. 술먹방 아니라 조신 코스프레 이것도 포함된다”며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화제를 모으며 조회수가 급증하고 있으나 감스트와 뚜밥의 팬들의 항의로 싫어요 수가 압도적으로 찍히고 있는 상황이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