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프로게이머 출신이자 더지니어스 우승자인 포커 플레이어 겸 방송인 홍진호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홍진호는 오는 17일 현재 교제 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려 유부남 대열에 합류한다. 홍진호와 결혼하는 예비신부는 그보다 10살 연하인 1992년생 여성으로, 상당한 미모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홍진호 예비신부 정체가 공개되며 이들의 결혼 소식에 팬들이 축하를 보내고 있다.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는 오는 17일 서울 모처에 있는 유명 웨딩홀에서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다.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황제성이 맡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임요환을 비롯한 홍진호와 동시대에 프로게이머 활동을 했던 인물들을 비롯해 방송가 사람들이 대거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홍진호의 결혼 소식은 지난해 5월 예능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알려졌다. 당시 그는 MBC ‘라디오 스타’에서 10세 연하 비연예인 연인과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결혼 준비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최근 홍진호는 ‘런닝맨’에 출연해 멤버들에게 계좌번호가 적힌 청첩장을 직접 돌려 결혼식이 임박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홍진호는 결혼에 앞서 예비신부와 살 신혼집을 일시불로 구매했다는 것이 알려졌다. 지난 1월 홍진호는 SBS ‘강심장VS’에 출연해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해 누적 상금만 31억원”이라는 사실을 공개하며 “대회 상금 받은 거로 최근 자가를 일시불로 구입했다”고 털어놔 좌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면서 홍진호와 결혼하는 1992년생 여성을 향한 관심도 쏠렸다. 홍진호 예비신부 정체는 구체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나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 비방송인 여성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아직 홍진호 측은 예비신부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을 아끼고 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홍진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