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방송인 BJ감동란이 최근 유튜브 커뮤니티에 엑셀 방송 사업난으로 비롯된 재정문제로 후원금을 요청하고 있는 와증, 그가 과거에 찍은 높은 수위의 화보가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해당 화보는 재작년 5월 웹화보 감동란이 에스파시아 코리아에서 찍은 화보로 남자들은 꼭 봐야 되는 레전드 화보로 불리고 있습니다. 특히 디시인사이드를 비롯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해당 화보는 많은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감동란이 찍은 에스파시아 코리아 화보는 그녀가 찍은 맥심 화보보다도 훨씬 과감한 사진이 담겨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는데요. E컵 글래머 몸매를 자랑하는 감동란답게 강렬한 레드 컬러의 비키니로 아름다운 가슴을 강조하거나, 상반신을 모두 노출한채 손브라로 가슴을 가리는 등 아찔한 매력을 맘껏 뽐냈습니다.
해당 화보의 파급력은 당시 어마어마했습니다. 감동란이 화보 촬영 사실을 알리며 아프리카TV 채널 게시판에 맛보기로 사진 일부만 공개했을 당시, 공개 단 하루 만에 6,300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죠.
더욱 감동적인 것은 당시 화보집을 낸 감동란의 비롯된 본인의 수익 절반을 독거노인들을 위해 기부한다고 밝혀 팬들을 감동시키기도 했습니다.
한편 감동란은 오늘 본인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누리꾼에게 후원금을 요청하기도 했습니다. 감동란은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하던 엑셀방송 사업이 실패하게 되며 현재 매달 월천만원에 가까운 대출이자와 원금을 상환 중입니다”라며 현재 겪고 있는 어려움을 밝혔습니다.
이후 감동란은 “이사 및 건강상 문제로 인해 2주 가까이 방송을 쉬게 되어 수익이 없는 상황,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소중한 후원 한 번만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번 고비를 넘기게 되면 마음의 여유를 갖고 다시금 활발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할 예정입니다”라며 본인의 계좌번호를 공개했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채널 ‘감동란’, 에스파시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