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출신 김현아의 아프리카TV 데뷔 이후 활동이 재조명 받고 있습니다. 김현아는 2020년 아이돌 연습생 활동을 그만두고 ‘현아루’라는 이름으로 아프리카TV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김현아답게 그는 방소에서 수준급 댄스 실력을 펼치며, 섹시한 매력을 맘껏 펼쳤습니다. 한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의 방송 장면을 담은 게시물에는 특히 김현아의 미모가 강조되기도 했는데요.
게시물 속 김현아는 짧은 크롭탑과 청반바지를 입고 방송을 진행하며 우월한 이목구비를 뽐냈습니다.
김현아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여전히 예쁘다”, “진짜 춤 잘 춘다”, “프듀 때 좋아했는데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죠.
1995년생인 김현아의 나이는 26세로, 지난 2018년 8월 종영한 Mnet ‘프로듀스48’에서 최종 46위로 탈락했다.
방송 당시 김현아는 카라의 ‘맘마미아’, Jax Jones의 ‘Instruction’ 팀 미션에 참여하며 시청자들의 반응을 얻었다.
또한 김현아는 과거 댄스팀 ‘LUX’에서 별빛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적 있다.
이름: 김현아
출생: 1995년 1월 13일 (29세)
신체: 171cm, 56kg, 245mm, A형
학력: 인성여자고등학교(졸업)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net,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