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에서 활동 이후 현재 네이버 치지직과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머 스나랑이 남다른 미모 얼굴 실물을 뽐내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스나랑은 나무위키 등에서도 오너 캐릭터만 있을 뿐 일반적인 방송에서는 얼굴을 직접 보기는 힘든만큼 그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것이죠.
그러나 조그만 관심을 기울이면 얼굴을 공개하는 캠방과 인스타그램에도 얼굴 사진을 올리고 있어 일명 빨간약(진실을 알게되는 매트릭스 영화에서 따옴)이라 불리는 그의 비주얼을 알 수 있는데요.
더 자세하게 스나랑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일단 스나랑의 방송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현재 스나랑은 네이버 치지직에서 활동 중으로 팔로우 5.5만 명, 유튜버 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중입니다.
2015년을 시작으로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 방송에 뛰어들었고, 주 콘텐츠는 리그오브레전드, 하스스톤, 마인크래프트, 어몽어스, 발로란트 등입니다.
특히 스나랑은 롤을 그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데, 이 때문인지 LCK 구단 담원 기아(DplusKIA)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아직까지도 계약 중입니다.
앞서 말했듯 스나랑은 게임 외에도 치지직 스트리머 중 수준급 얼굴과 미모 실물을 자랑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올린 그의 남다른 미모와 더불어 늘씬한 몸매는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스나랑의 인스타는 @always_narang으로 그의 일상 생활을 해당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 스나랑은 스트리머 중 빼어난 패션실력으로 유명하기도 한데 스나랑의 착장 사진은 몇 번이나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됐는데요. 158cm라는 비교적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머리가 워낙 작아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기도 합니다.
이 같이 매력만점인 스나랑이다 보니 역시 팬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남자친구 유무 였는데요. 스나랑은 현재 남자친구를 사귀고 있지 않지만 2022년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 칸(본명 김동하)과 4년 간 교제했습니다.
칸은 본인의 방송에서 스나랑과 열애 후 결별 상태라고 직접 밝혔으며, 스나랑 역시 방송에서 “2년은 친구로 지냈고, 4년 차 쯤에서 헤어졌다. 미리 말씀 못드려서 죄송하다”고 전했습니다.
둘의 이별 이유에 대해서는 많은 소문이 있지만, 당사자가 직접 언급한 바가 없는 만큼 무분별한 추측은 지양해야 할 시점입니다. 한편 스나랑은 1996년생, 칸은 1995년생으로 1살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네이버 치지직 ‘스나랑’, 스나랑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