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제시 린가드가 이번에는 한국 여성 치어리더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제시 린가드가 ‘좋아요’를 누른 주인공은 치어리더 서현숙인데요. 서현숙은 해당 사실에 기뻐하며 “어머 세상에 마상에 이럴 수가. 와 나 스토리에도 올라감. 영광….”이라는 글과 함께 ‘좋아요’가 눌린 장면을 인증했습니다.
그러나 ‘좋아요’가 눌린 사진은 서현숙의 사진이 아닌 제시 린가드 본인이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인터뷰를 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었는데요. 영상에는 배우 송중기의 모습 또한 찍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해당 사건이 조명되자 누리꾼들은 서현숙의 프로필에도 큰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는데요. 서현숙은 두산 베어스, GS 칼텍스 서울 KIXX 배구단, 고양 오리온스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인 치어리더입니다. 특유의 매력적인 금발이 트레이드 마크로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제시 린가드는 서현숙의 게시물에 외에도 다른 한국 여성에게 ‘좋아요’를 누른 적이 있습니다. 지난 5일 제시 린가드는 국내에서 ‘엉큰녀’로 유명한 인플루언서 애프리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다가 팬들에게 발각된 것입니다.
당시 제시 린가드는 애프리에게 “Hi”라는 짧은 인사말을 보냈고, 애프리는 “린가드 님 완전 팬인데 ‘좋아요’에 디엠까지 넘 영광입니다”라며 캡처한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애프리 인스타그램, 서현숙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