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누리꾼 ‘무섭다’는 말 나온 한소희 입국 사진

2024년 3월 19일   박지석 에디터

열애설로 뜨거웠던 한소희, 하와이에서 한국으로 귀국


배우 한소희가 18일 저녁 미국 하와이에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한소희는 미국 하와이에 있을 무렵 배우 류준열과 열애설이 터졌고 관계를 인정했습니다.

이 와중 류준열이 저 여자친구인 배우 혜리에서 환승연애를 했다는 루머가 퍼지며 세 사람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건이 화제가 된 만큼, 한소희의 귀국길에는 많은 취재진과 인파가 몰렸는데요. 한소희는 지인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손을 잡은 채 등장했습니다.

한소희 독보적인 공항패션에도 악플이 뒤따랐다

한소희는 형형색색의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가디건을 입은 채 유니크한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한소희는 빠르게 걸어가면서도 여유를 잃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에스컬레이터에서는 뒤돌아 카메라를 보며 당당한 미소까지 지었습니다.

그러나 누리꾼들 중 일부는 한소희의 입국 장면에 “안 예쁘고 무서워. 그리고 웃겨”라는 댓글을 달며 달가워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러나 이 외 다수의 댓글에는 “예쁘기는 진짜 예쁨”, “진짜 예쁘다”, “당당한 모습 보기 좋습니다. 예쁜 사랑하세요” 등 칭찬하는 댓글이 뒤를 이었습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채널 ‘뉴스엔’,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