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문월, 최근 시청자들 놀라게 한 생방송 파격 ‘돌발행동’ 수준

2024년 3월 25일   박지석 에디터

온라인 커뮤니티 달군 아프리카TV 문월 돌발행동 수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는 아프리카TV 대표 여캠이라고 말할 수 있는 문월과 관련된 게시물이 화제가 됐습니다. 해당 게시물에는 문월의 방송 중 돌발행동의 일부가 편집됐는데요.

갑작스러운 문월의 신체노출 행동에 팬들은 두 눈을 믿지 못했다는 후문이 전해집니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는 오늘 ‘가슴에 점 보여주는 문월’이라는 제목으 게시물이 화제가 됐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아프리카TV 소속 BJ문월의 방송 중 일분가 캡쳐됐는데요. 해당 방송 중 문월은 시청자와 대화 중 갑작스레 옷을 풀어헤치고 가슴의 점을 보여주는 돌발행동을 보여줬습니다.

해당 행동이 나온 것은 추측되기로는 한 팬이 문월의 점 위치를 물어서 이에 대한 답으로 문월이 깜짝 팬 서비스를 한 것으로 추측됩니다.

누리꾼들은 문월의 돌발행동에 “감사합니다. 평화가 왔네요”, “이 정도로 가까이 봤으니 소원이 없습니다”, “걸크러쉬해요 언니…” 등 많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한편 문월은 트위치에서 인터넷 방송을 시작해 현재는 아프리카TV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활동 중입니다.

그녀는 술먹방, 노래, 요리, 여행 등 다양한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문월은 배우 김태리와 닮은꼴 외모로 크게 입소문을 타 현재는 SNS 플랫폼 도합 4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 중입니다.

김인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아프리카TV, 문월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