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여성 인터넷 방송인이자 아프리카TV BJ 겸 틱톡커 그릴래영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릴래영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며 리액션을 펼쳤기 때문인데요.
오늘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애객에서는 ‘BJ그릴래영 슴부먼트’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24시간 내 가장 ♥ 많이 받은 이슈’에 오르며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해당 게시물 속 그릴래영은 딱 붙는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아찔한 섹시댄스를 펼쳤는데요. 특히 역동적인 춤을 추는 중 그의 풍만한 가슴이 부각되기도 했습니다.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진짜 기가 막힌다”, “와…진짜 예쁘다”, “진짜 몸매로는 아프리카TV 1등인 듯” 등 많은 댓글을 달았습니다.
한편 그릴래영은 2018년 아프리카TV 채널을 개설해 현재까지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 중입니다. 2023년 7월 14일로 아프리카TV 파트너BJ로 채택되기도 했습니다.
방송 주 콘텐츠는 시청자와 소통으로 자주 야외로 나가 등산 및 여행을 떠난 모습을 보여쥐도 합니다. 현재 아프리카TV 애청자 수는 9만 명이 넘어가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7만 명이 넘어갑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그릴래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