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 혼성그룹으로 전환?!(동영상)

2015년 10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영상출처: 동영상 공단>


걸그룹 에이핑크(APink)의 멤버 대신 리허설 무대에 올라 함께 안무를 맞춘 남성 매니저의 놀라운 댄스 실력이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다.

지난 29일 유튜브에는 ‘은지를 대신해 리허설 무대에 오른 에이핑크 매니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되어 화제를 모았다.

동일한 영상의 짧은 버전인 ‘에이핑크 제7의 멤버 – A Pink Rehearsal With Manager’ 역시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 속의 에이핑크 매니저는 드라마 촬영으로 리허설에 참여하지 못한 멤버 정은지를 대신해 무대에 섰다.

처음부터 멤버들과 함께 등장한 매니저는 동선을 정확히 지킴은 물론 세부동작까지 안무를 익숙하게 재현해내 네티즌들에게 흐뭇한 웃음을 줬다.

에이핑크 팬들뿐만 아니라 세계의 K-POP 팬들까지 이 화제의 영상에 관심을 보이며 “정말 프로페셔널한 매니저다.”, “은지가 잘생긴 남자 멤버였다니?!”, “매니저가 웬만한 여자 아이들보다는 춤을 더 잘 춘다.” 등등 다양한 댓글로 반응을 보였다.

이 영상은 많은 SNS를 통해 공유되고 있으며 에이핑크와 매니저의 가까운 친분을 알 수 있어 많은 팬들의 시청이 끊이지 않고 있다.

you

< 사진출처: 유튜브 영상캡쳐>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