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에 잡히지 않은 이국주 김종국 ‘입술 뽀뽀’ (동영상)

2015년 12월 31일   정 용재 에디터

z1231uuu

SBS 연예대상 축하공연에서 이국주가 김종국을 무대에 올려 입술에 뽀뽀를 받아내는 동영상이 올라와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당시 방송국 카메라에 잡히지 않았던 장면으로, 시상식을 보기 위해 한국에 온 어느 해외 팬이 찍어 올린 동영상인 것으로 확인됐다.

30일 밤 SBS ‘2015 SBS 연예대상’에 참석해 ‘심쿵해’와 ‘오늘부터 우리는’ 등 걸그룹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던 이국주는 객석으로 내려가 김종국을 무대 위로 끌어올렸다.

이국주는 당황해 하는 김종국을 데리고 무대로 향해 댄스를 선보인 뒤 “뽀뽀해”를 연호하며 자신의 볼에 뽀뽀를 하라고 요구했다.

머뭇거리던 김종국이 뽀뽀를 하려는 순간 이국주는 얼굴을 돌렸고 두 사람의 입술이 닿을 뻔한 상황이 벌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이국주는 결국 김종국의 뽀뽀를 받아냈다. 김종국은 볼에 뽀뽀를 하기 위해 다시 얼굴을 그녀 쪽으로 향했고, 이국주도 다시 재빨리 고개를 돌린 것이다.

두 사람의 입술이 닿는 장면은 카메라가 객석을 비춰 방송에 나오지 않았다.

동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볼에다 한 게 아니었네?” “진짜 대박”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일부에서는 “그런데 이거 성추행감 아닌가요?” “김종국 불쌍해요” “남녀가 바뀐 상황이었다면 난리 났었을 텐데”등의 댓글을 달며 이국주의 행동이 보기 불편하다는 의견을 내고 있다.

영상 출처: youtube.com/Huynh My


박수인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