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앞둔 시기가 되면 게임사들은 경품 혜택과 게임 내 설 맞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한다.
올해 역시 게임사가 제공하는 각종 풍성한 이벤트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유비펀(ubifun.com)’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온라인 RPG ‘데카론’에 26일부터 약 3주동안 총 3가지의 ‘붉은 원숭이의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비펀은 설날을 맞아 익스트림 액션 RPG ‘데카론’에서 약 3주간 총 세 가지의 ‘붉은 원숭이의 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해 미션을 성공하면 옥팔찌와 스펠 크라시온 등의 최고급 아이템과 액세서리 강화에 필요한 각종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www.dekaro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riotgames.com)는 ‘리그오브레전드(LOL)’ 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스토어(kr.merch.riotgames.com/kr)’를 26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서만 상품을 구입이 가능했으나 이번 한국 스토어 오픈으로 원화 결제가 가능해졌다. 라이엇스토어는 의류, 인형, 포스터 등 다양한 리그LOL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게임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이다.
2월 29일까지 무료 배송 이벤트가 진행되며, 26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의 기간에는 설날을 기념해 ‘판다 티모 인형’, ‘불꽃놀이 징크스 피규어’, ‘설날 맞이 티셔츠’ 등 3종의 신규 상품을 판매한다.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cafe.naver.com/cosmickr)의 ‘코즈믹브레이크’도 지난 20일부터 설날맞이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설맞이 캐릭터와 로봇 획득 이벤트를 통해 강력한 캐릭터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와 함께 컴백 캠페인을 실시하여 2015년 10월 1일 이후부터 접속하지 않은 유저에게 추가로 튠업까지 완료된 캐릭터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로 획득한 캐릭터와 로봇을 보다 빨리 대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즈믹브레이크 공식 홈페이지(www.cosmicbrea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수인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