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련사 덮친 사자, 서커스장 패닉 (동영상)

2016년 2월 1일   School Stroy 에디터

201655851453963009

<사진·영상출처: 88475i3d-유튜브>

서커스에서 쇼하는 사자가 조련사에게 달려드는 아찔한 장면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지난 9일 동영상 전문 채널 유튜브에 ‘서커스장에서 사자가 사람을 습격, 장내는 패닉’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은 해외 서커스 쇼를 관객이 촬영한 것으로 남녀 곡예사 두 명이 사자와 함께 멋진 쇼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한 마리의 수컷 사자가 여자 조련사와 함께 여유 있는 모습으로 그네를 즐긴다. 그네 쇼를 마치자 다른 4마리의 수컷 사자가 등장해 무대를 꽉 채웠다.

두 번째 무대는 사자들이 외나무다리를 지나는 쇼를 보여준다. 이때 한 마리 사자가 외나무다리에서 내려오자 난데없이 남자 조련사에게 돌진한다. 조련사는 바닥에 깔려 꼼짝 못하고 사자의 공격을 받았다.

무대 밖에 물대포가 뿌려지자 사자는 공격을 멈췄다. 다행히 남자 조련사는 큰 부상을 입지 않고 일어났다. 안전을 위해 서커스가 중단되는 듯싶었지만 남자 조련사는 봉을 들고 사자를 자극하기 시작한다. 그러자 두 마리의 사자가 조련사를 공격하기 시작했고, 관객들은 비명을 지르며 서커스장을 떠나기 시작했다.

해당 영상을 본 한 누리꾼들은 “서커스 한다고 못하면 때리고 안 하면 또 때리고 그러니까 동물이 당연히 그럴 수밖에”라며 동물 학대를 지적했다.

온라인 이슈팀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