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영화 ‘검사외전’ 쇼케이스 현장/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황정민이 드라마 출연 제의를 거절했다는 기사에 달린 누리꾼들의 재치있는 댓글이 화제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황정민 기사 댓글’이라는 제목으로 지난달 29일 배우 황정민이 연예 스포츠 매체 OSEN과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연기력’에 대해 언급한 것에 대해 누리꾼들이 패러디한 댓글이 캡처돼 올라왔다.
기사에 따르면 황정민은 “드라마에 출연할 생각이 없냐”는 질문에 “자신이 없다. 드라마를 해보니까 정말로 연기를 잘해야 하는 사람들이 해야 되는 것 같더라”라고 답했다.
해당 기사는 ‘황정민 “드라마? 자신없어… 연기 잘하는 사람이 해야”라는 제목으로 나왔고,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기사 제목을 패러디해 ‘댓글 놀이’를 시작하게 됐다.
먼저 한 누리꾼은 ‘박지성 “축구? 자신 없어… 축구 잘하는 사람이 해야”’라는 댓글을 달았고, 이어 ‘이연복 “중화요리? 자신 없어… 중화요리 잘하는 사람이 해야”’라는 댓글이 달렸다.
이외에도 ‘원빈 “얼굴에 굉장히 자신 없다”’, ‘유재석 “MC? 자신 없어… 진행 잘하는 사람이 해야”’, ‘MC몽 “입대? 자신 없어… 이빨 있는 사람이 해야”라는 패러디 댓글이 쭉 이어졌다.
한편, 해당 게시물은 현재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