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없는 술집, 귀신 들린 듯 ‘스르륵’(동영상)

2016년 2월 18일   정 용재 에디터

출처 : K News – YouTube


아무도 없는 술집에서 물건이 스스로 움직이는 동영상이 올라와 오싹한 느낌을 주고 있다.

지난 17일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Dailymail)은 귀신이 들린듯한 술집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은 현재 실사판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의 조사를 받고 있다.

PAY-Poltergeist-filmed-flinging-items-about-in-pub

출처 : (이하) mirror.co.uk

영상은 모든 직원이 퇴근한 뒤 텅 빈 술집을 가리키고 있다. 텅 빈 술집에서는 커튼과 의자가 천천히 움직이고 있다.

그러던 중 갑자기 탁자 위에 놓여있던 물담배 파이프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파이프는 천천히 테이블을 가로지르기 시작하더니 이내 바닥으로 떨어진다.

PAY-Poltergeist-filmed-flinging-items-about-in-pub (1)

영상을 확인하고 놀란 한 점원은 “평소에도 술집에 아무도 없는 경우 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날 때가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소리가 들릴 뿐만 아니라 조명도 제멋대로 들어왔다 나간다”고 덧붙였다.

술집의 주인도 걱정이 된 나머지 귀신을 연구하는 사람들을 불렀다. 하지만 전문가들이 조사한 결과, 술집 안에 강한 자기장이 형성돼있어 물건이 움직인 것으로 밝혀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