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7 케이스로 추정되는 이미지가 유출돼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현지시간 9일 애플 인사이더(appleinsider.com)는 프랑스의 IT매체 노웨어엘스(nowhereelse.fr)의 운영자 스티브 헤머스토퍼(Steve Hemmerstoffer)가 자신의 SNS에 아이폰 7용으로 추정되는 케이스 사진을 여럿 올렸다고 보도했다.
사진 속 케이스는 전체적으로 아이폰6S와 비슷하지만 아래쪽에 헤드폰 잭이 보이지 않는다. 세간에 떠도는 헤드폰 잭이 없어질 것이라는 루머를 뒷받침하는 사진이다.
현재 애플 매니아 사이에서는 애플이 헤드폰 잭을 없애는 대신 두께를 1mm 정도 얇게 디자인하고 스테레오 사운드를 위해 두번째 스피커를 장착할 것이라는 루머가 돌고 있다.
공개된 사진의 카메라 렌즈 구멍이 기존의 것보다 확장된 것으로 볼 때 듀얼렌즈가 장착될 것이 아니냐는 가능성도 나오고 있다.
Let the leaks begin!… #Apple #iPhone7 pic.twitter.com/WBphT2zUsJ
— OnLeaks (@OnLeaks) 2016년 3월 9일
This is not supposed to be 100% accurate but it's better than nothing, I guess… #iPhone6s vs #iPhone7 Case pic.twitter.com/GQEAg1tLKN
— OnLeaks (@OnLeaks) 2016년 3월 9일
박수인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