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webio
빅뱅의 멤버 탑이 중국의 한 시내에서 담배꽁초를 무단 투기하는 장면이 포착돼 논란이 일고 있다.
1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탑이 중국에서 차량으로 이동 중에 창밖으로 담배꽁초를 버리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탑은 행사에 참가하려고 이동하던 중, 정차한 틈을 타 담배꽁초를 창문 밖으로 던졌다.
이 모습은 그대로 주변에 있던 팬들에 의해 포착됐고, 곧바로 인터넷으로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 대해 중국 매체들은 담배꽁초를 버린 것은 공중도덕에 어긋나는 일이며, ‘아이돌’이라면 더 주의했어야 한다며 비판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같은 날 탑은 “실망스런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하다. 너무 부끄럽다”라면서 “담배꽁초를 재떨이에 버리는데 남의 차를 타다 보니 큰 실수를 했다. 변명의 여자가 없다”고 사과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 역시 “탑 원래 개념 아이돌로 유명하지 않았음? 갑자기 왜 이래”, “왜 저랬을까 싶다. 실망이다”, “빅뱅…. 논란 이제 놀랍지도 않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담배꽁초 버리는 빅뱅 탑★★담배꽁초 버리는 빅뱅 탑★빅뱅의 탑이 차창 밖으로 담배꽁초를 버리는 영상입니다. 중국 팬이 촬영해 인터넷에 올렸다고 하네요. 탑은 사과했지만 안타깝습니다.#top #bigbang #cigarettebutt
국민일보에 의해 게시 됨 2016년 3월 14일 월요일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