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집 주인이 말하는 “피자 가격이 비싼 이유”

2017년 5월 26일

135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피자는 왜 이렇게 비싼걸까?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피자집을 운영하는 사람이 말하는 피자가 비싼 이유”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글쓴이는 피자와 치킨 가격을 비교하며 피자를 사 먹을 돈으로 치킨을 사먹겠다는 사람들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글쓴이는 자신이 피자집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하며, 피자와 치킨은 들어가는 재료 자체가 다르다고 전했다.

브랜드 피자집들은 토핑을 많이 넣는데, 특히 해물관련 피자들은 새우도 굉장히 큰 게 들어가고 치즈크러스트까지 들어간다며 글쓴이는 피자값이 사실 들어가는 재료에 비해 매우 싸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Homemade pizza with ham,cheese,tomatoes and olives

그러면서 치킨은 빵가루만 묻혀서 튀기고 매장마다 양도 다르지만, 피자는 비싸야 3만원에 정해진 용량대로 만들어 점포마다 차이가 있는 것도 아니라고 전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한국사람들이 치킨을 선호하는 건 알지만 피자집들에 대한 비방, 장난이라도 이제 그만 해주세요”라며 글을 마쳤다.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걍 둘 다 비쌈..” “새우가 엄청 큰 게 들어간다고?? 금시초문” “토핑 실만한 적 많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양송이버섯을 구울 때 생기는 ‘귀한 물’의 정체

‘너무 예뻐서’ 납치 당할까봐 데뷔했다는 아역출신 여배우

6개월 동안 후쿠시마 방사선 피폭 기록한 일본 여성 블로거의 신체 변화 (사진 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