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하고 빵 터지는 ‘인터넷 쇼핑’ 상품 실물 후기 12

2018년 1월 23일   정 용재 에디터

온라인 쇼핑은 사람이 많은 곳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상품을 고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구매하는 상품의 실물을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다. 이러한 단점을 극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시들을 온라인 미디어 인사이더(Insider)가 아래와 같이 소개하였다.

1. 잘못 프린트된 듯한 공룡 배게

지난 11월, 한 트위터 유저는 아마존에서 주문한 공룡모양 베개가 사실 공룡모양 베개를 ‘벤’ 아이가 자는 모습이 인쇄된 베개였음을 알게 되었다.

2. 너무 ‘하이’한 하이웨스트 팬츠

162cm인 베타니 맥나마라는 하이웨스트 팬츠를 주문했더니 온 몸을 덮는 길이였다고 트위터에 올렸다.

3. 너무나도 긴 청바지

트위터 유저 조지 리걸은 원래 입던 청바지와 길이를 비교하며 자신이 새로 산 청바지가 얼마나 어처구니없이 긴지를 보여주었다.

4. 프롬 드레스를 인터넷에서 사면 안 되는 이유

그녀가 받은 프롬 드레스는 온라인에서 본 것과 너무나도 달랐다.

5. 귀여울 줄 알았던 잠옷

이 여성은 “그냥 인터넷에서 아무것도 사지 마세요”라고 전하였다.

6. 침대가 작아서 슬픈 강아지

이 여성은 강아지를 위해 주문한 침대가 너무나도 작았다고 트위터에 올렸다.


그러자 다른 한 유저는 자신에게 강아지에게 맞는 크기의 침대가 있다며 이를 보내주며 훈훈한 결말을 맺게 되었다.

7. 운동화? 슬리퍼?

심지어 이 신발은 무려 750달러(약 80만원)이다.

8. 롱다리 곰인형

이 곰 인형 사진이 올라오자 사람들은 다리가 왜 그렇게 긴지에 대해 의문을 가졌다. 이 곰 인형의 제조사 JoyFay에 연락한 결과, 해당 곰인형은 더 이상 판매되고 있지 않다고 전했다.

9. 너무나도 작은 의자

이 게시물을 올린 유저는 구매를 하기 전 사이즈를 확인해보지 않았다고 전했다.

10. 미니 백팩

조카를 위해 주문한 이 백팩은 사실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였다.

11. 공포로 변한 마스크팩

귀여울 줄 알고 주문한 이 마스크팩을 착용한 조 램머트는 거울을 보고 깜짝 놀라고 말았다.

12. 고양이용 비키니

한 아마존 유저는 “나의 16살 딸이 이 비키니를 구매하였는데 이렇게 작을 수가 없다.

너무 작아서 아이에게 입힌 사진을 보여줄 수는 없고, 우리 고양이가 입고 있는 사진을 보여주겠다. 심지어 고양이에게도 작다.”고 올려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였다.

온라인이슈팀<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Insi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