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가 장애인?”… 데이트 도중 장애인 주차석 논란

2018년 2월 27일   정 용재 에디터

방송인 전현무가 한혜진이 ‘실제’ 커플이 됐다.

많은 응원과 축하가 쏟아지는 가운데, 이들의 데이트 사진에서 전현무가 장애인 주차구역에 불법 주차한 점이 드러났다.

결국 전현무는 27일 소속사 SM C&C를 통해 ‘열애설 기사 중 전현무의 차량이 장애인석에 주차되어 있음을 확인했다’며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사진을 보도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이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에서 ‘한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키우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압구정 고기 데이트, 횟집 데이트 등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는데 문제는 전현무가 한혜진의 자택을 찾는 사진에서 발생했다.

전현무가 장애인 구역에 주차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에 전현무 측은 한혜진과의 열애를 인정하는 것과 동시에 불법 주차를 사과했다.

한편, 전현무-한혜진은 이날 열애를 인정했다.

양측 소속사는 “전현무와 한혜진 두 사람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고 전했다.

이들이 특히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MBC ‘나 혼자 산다’가 만든 공식 커플이기 때문.

이들은 방송을 통해 예능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 실제로도 연인이 되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하 전현무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금일(27일) 오전, 보도된 전현무 열애설 기사 중 전현무의 차량이 장애인석에 주차되어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본인의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린 분들께 사과의 말씀 올립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MBC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