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만 남은 듯한 ’33사이즈’ 시절의 김세정.JPG

2018년 4월 30일   정 용재 에디터

김세정이 연예인의 고충을 토로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때 44에서 33 사이즈 됐었던 김세정 모습.jpg’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프로듀스101’ 이후 I.O.I 데뷔를 앞두고 있던 지난 2016년 방송 중 한 장면이다.

이날 김세정은 “먹는 것은 자신 있다. 치킨 광고를 찍고 싶다”고 말했다.

김세정은 “‘프로듀스101’에서 장 대표님이 치킨을 사주셨을 때 먹는 모습이 너무 못생기게 나갔는데, 이젠 맛있게 예쁘게 먹을 수 있다”라며 의지를 드러냈다.

또한 “살이 너무 많이 빠졌다. 44도 아닌, 33이 됐다. 4kg가 빠졌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여러분. 이렇게 연예인이 힘듭니다. 여러분”이라고 밝게 웃는 모습을 보였다.

팬들의 걱정을 자아내는 김세정의 안쓰러운 모습.

다행히도 현재 김세정은 당시에 비해 살이 붙은 상태라고.

올해 초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김세정은 “6kg 찌고 몸무게 앞자리 바뀌었다”라고 고백한 바 있다.

이날 김세정은 “먹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살다 보면 나도 다이어트를 해야 하잖나. 나는 유지를 못하는 게 문제다. 늘 요요가 온다. 지금도 약간 요요가 온 상태”라고 털어놨다.

이어 김세정은 “한창때 1주일에 4kg을 뺀 적이 있다. 아예 굶었다. 최저 몸무게를 찍고 너무 만족스러워한 뒤 6kg가 쪘다. 6kg이 찌고 나니 앞자리가 바뀌었다. 앞자리가 바뀌니 걷잡을 수 없이 계속 가더라”라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