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출연한 ‘BJ 감스트’가 예상한 러시아 월드컵 첫 골의 주인공

2018년 5월 2일   정 용재 에디터

BJ 감스트가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 출연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에서는 ‘2018 러시아 월드컵 MBC 홍보대사 및 디지털 해설 담당’으로 선정된 감스트를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섹션 TV’는 감스트를 “인터넷 축구 방송 최강자”라고 말하며 감스트의 개인 방송 누적 시청자가 3억 9000만 명 이상 기록하고 있다는 점을 소개했다.

감스트를 만난 방송인 박슬기는 그에게 “우리 나라 국가대표 중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최초로 골을 넣을 선수는 누구일지?”라는 질문을 던졌다.

감스트는 “저는 손흥민 선수도 있고 기성용 선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김민재 선수가 선제골을 넣을 거 같아요”라고 대답했다.

우승후보를 묻는 질문에는 “전 월드컵 우승 국가가 잘 못한단 말이에요”라며 “독일은 힘든 것 같고 스페인이 우승할 것 같아요”라고 예상했다.

이날 방송은 감스트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관제탑 댄스’를 추는 모습으로 마무리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리얼 공중파 진출하는거야?” “마지막에 관제탑 춤…” “생방송봤다” “우리나라가 우승한다고 하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전북현대모터스 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