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이 자신의 연애와 ‘전현무 연애’가 다르다고 한 이유

2018년 5월 8일
						
						

“우리 연애는 다르다…”

대세 배우 이시언이 한혜진-전현무 커플을 언급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이시언이 인터뷰에 출연했다.

그의 많은 작품들 속에서도 나홀로 빛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인 MBC ‘나 혼자 산다’.

그래서일까. 그의 인터뷰에는 무지개 회원들에 대한 이야기가 빠지지 않았다.

그는 “처음엔 시청률이 높지 않아 우리끼리 재밌게 하자했는데 친해질수록 시청률 올랐다”며 기뻐했다. 그러면서도 “촬영날이 힐링하는 것 같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특히 가장 핫한 커플인 전현무와 한혜진 연애에 대한 이야기가 시작됐다.

“정말 둘의 연애를 몰랐나요?”

이시언은 “기자를 통해 알았다, 진짜 몰랐다”면서 “설마 가족끼리 그럴까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자신의 열애설 이야기가 나오자 이시언은 “난 사실 전현무와 다른 것”이라고 단언했다.

이어 그는 “사내연애 눈치본다, 혹시 싸웠을까봐”라고 말했다. 실제로 두 사람이 싸웠다는 느낌이 많이 느꼈다는 것.

이시언은 “어떤 날은 제 생각에 싸운 것 같은데 안싸웠다고 한다”며 “전현무, 한혜진 씨가 헤어졌을 때 누가 나갈지. 그게 걱정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전현무와 한혜진은 최근 열애 사실을 밝히고 공개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MBC ‘나혼자 산다’ 동반 출연을 계기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전현무-한혜진 커플의 열애설 직후 이시언 역시 배우 서지승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