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쳐다봐?” 개에게 윽박지르고 발로 걷어찬 남성 (동영상)

2017년 6월 16일   정 용재 에디터

page

▲사진·영상출처: south west news service


한 남성이 정원에서 조용히 있는 강아지를 윽박지르고 발로 걷어차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영국의 일간 메트로는 지난 15일(현지시각) 애완견을 학대한 남성이 18주를 징역형을 선고 받은 이야기를 전했다.

가해자 토마스 밀러(Thomas Miller)는 강아지 기즈모(Gizmo)에게 “왜 쳐다보냐”라고 소리치면서 동물을 벽으로 밀어붙이고 걷어차기 시작한다.

그는 법정에서 물리적 폭력과 위협적인 행동으로 외상을 가한 행위를 인정하며 징역을 선고받았다.

영국 왕립동물학대방지협회(RSPCA)는 주인 토마스로부터 강아지 기즈모와 레코(Reco)를 데려와 재입양시킬 계획을 세우고 있다.

nintchdbpict000331671650

청문회 이후 협회의 조사관 키이라 벤험(Keria Benham)은 “강아지가 토마스를 굉장히 무서워하는 모습을 영상에서 보여줬다”라며 기즈모가 주인에게 애원함에도 폭력을 멈추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이 사건을 우리에게 신고해준 용감한 사람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하며 “기즈모와 레코를 입양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는 놀라운 집들에서 둘이 행복하게 지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 관련기사

사람이 가득한 수영장에서 익사할뻔한 아이 (동영상)

물에서 나와 유유자적 산책을 즐긴 거대 악어 (동영상)

우리나라 고시원을 방불케 하는 홍콩의 ‘초소형 아파트’ (사진3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