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과 사랑에 빠져 결혼한 연예인 5

2018년 3월 21일   정 용재 에디터

연예인과 재벌, 늘 사람들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두 분야의 인물이 사랑에 빠진다면 어떨까요.

최근 고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17주기 제사가 진행되면서 노현정 전 아나운서-정대선 부부의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동시에 재벌가로 시집 간 연예인들이 다시금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대부분 결혼과 동시에 연예 활동을 멈추기 때문에 대중들은 그들의 소식을 듣기가 매우 어려운 것이 사실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현대판 신데렐라의 대명사라고도 불리는, 재벌과 결혼한 스타들!

1. 노현정

재벌 2세와 결혼한 스타, 라고 하면 늘 대표적으로 언급되는 인물 중 한명인 노현정.

그는 2003년 KBS 아나운서 공채 29기로 입사한 후 당시 가장 인기를 끌었던 예능프로그램 상상플러스, 스타 골든벨 등의 진행을 맡으며 일약 스타 아나운서가 됐습니다.

한창 인기가도를 달리던 2006년 6월 노현정은 다른 방송국에서 근무하는 지인 아나운서의 소개로 지금의 남편 정대선을 만났죠.

정대선은 노현정을 소개받은 지 일주일 만에 결혼하기로 마음먹었고 그 해 7월 말 청혼, 한달 후인 8월 27일 결혼식을 올렸다. 만난 지 2개월 만에 이뤄진 속전속결 결혼이었는데요.

이후 불화설, 이혼설 등 각종 소문에 시달렸지만 최근까지 집안 행사에 함께하는 모습을 전하며 변함없는 부부관계를 전했습니다.

2. 심은하

청순미녀의 대표주자였던 심은하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 ‘청춘의 덫’,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서 여주인공을 맡으며 1990년대 톱스타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지만 2000년 최고의 자리에서 돌연 은퇴를 선언하고 모든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이후 지난 2005년 재벌 2세 지상욱과 결혼하며 연예계를 떠났는데요.

지상욱은 국내 굴지의 재벌그룹 한성실업 지성한 회장의 외아들이자 정치인입니다.

결혼 후 심은하는 두 딸의 엄마와 아내로서 평범한 삶을 지내며 정계 활동중인 남편 내조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 고현정

드라마 모래시계로 당대 최고의 인기스타였던 고현정은 1995년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결혼 생활 8년만인 지난 2003년 11월 이혼했습니다.

고현정은 위자료 15억 원을 받았으며, 정 부회장이 자녀 양육권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고현정은 지난 2009년 MBC 예능프로그램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결혼을 너무 빨리 한 것 같다. 조금 더 다듬어진 상황에서 만날 수 있었더라면”이라는 상황을 전했습니다.

이후 고현정은 드라마와 영화를 통한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오고 있죠.

4. 최정윤

이른바 ‘청담동 며느리’로 알려진 최정윤은 지난 2011년 이랜드 그룹 박성경 부회장 장남 윤태준과 결혼했습니다.

얼마 전에는 방송에 출연해 재벌가 며느리로서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특히 최정윤은 재벌가를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최정윤은 “계열사 마트나 외식업체 백화점이나 호텔에 가도 우리가 돈 다 낸다. 가족할인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 MC들이 재벌가 시집살이에 대해 “정말 막 영어로 대화하고 같이 밥도 안 먹고 그러냐”고 질문하자 최정윤은 “나는 영어를 못한다”고 재치 있게 대답했습니다.

이어 최정윤은 “다만 시댁에 제사가 많은 편이다. 1년에 10번 정도 된다. 촬영이 있을 때는 한 달 전부터 미리 감독님과 촬영 팀에 양해를 구한다”며 여느 며느리들과 다를 바 없는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5. 신주아

신주아는 지난 2013년 태국인 재벌2세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 뒤 태국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라차나쿤은 태국의 유명 페인트기업 사장으로, 현지 매체에서도 여러 차례 다뤄진 적 있는 해외 유학파 경영인으로 알려졌는데요.

신주아는 2014년 우연히 떠난 태국 여행에서 현재의 남편감을 만나 초고속으로 결혼까지 하게 됐다고 합니다.

특히 그녀가 살고 있는 집은 백화점을 연상시키는 드레스 룸에 남편과 단 둘이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극장방까지 갖춘 유럽풍 하우스를 자랑합니다.

최고급 월풀 욕조가 딸린 개인 수영장까지 비치한 고품격 저택인데요.

신주아는 “사람들이 돈 보고 갔다는 말들을 하고 있지만 나를 케어해 주지 않고 사랑해 주지 않으면 뭐해요”라며 남편에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방송화면 캡처 및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