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가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회식 장면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기안84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혼자 회식. 취한 나래. 집가서 마감”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기안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들은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이시언, 기안84가 한 테이블에 둘러 앉아 회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에는 큰 정종 병을 안은채 취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박나래는 댓글로 “오빠…취한 나래라니요!! 취한 나래라니!! 고독한 나래로 바꿔줘요”라고 반응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얼장님 잘생기게 나왔어” “박나래 왜 저러고 있어” “훈훈하다” “무무랑 겸둥이 좋아보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1월에는 한혜진이 ‘나 혼자 산다’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혜진은 ‘사랑하는 나의 무지개들’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한혜진을 비롯해 전현무, 이시언, 박나래 등이 담겨 있었으며, 지난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했던 배우 성훈, 윤현민도 함께하고 있었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기안84 인스타그램, 한혜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