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원피스 ‘나미’ 실사판 비주얼 ㄷㄷ

2019년 1월 4일   김주영 에디터

일본의 인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 ‘나미’를 실사로 구현한 배우가 나타났다.

극 중 나미는 밀짚모자 일당의 첫 여성 멤버다. 털털하고 강인한 성격에 ‘콜라병’ 몸매를 겸비해 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대표적인 캐릭터다.

나미의 실사를 담당한 배우는 일본 드라마 ‘해파리 공주’와 ‘문학처녀’ 등에 출연한 배우 이즈미 리카(32)다.

이즈미 리카는 지난달 31일 원피스를 실사화한 구직 사이트 광고에 등장해 나미 역할을 맡았다.

해당 광고는 일본의 구직 사이드 ‘인디드재팬(IndeedJapan)’에서 원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영상으로, 나미를 비롯해 루피, 상디, 조로, 우솝 등 핵심 멤버들이 모두 실사화돼 등장했다.

쵸파의 경우 실제 사슴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즈미 리카는 원작 속 나미처럼 머리카락을 주황색으로 염색한 뒤 비키니 수영복과 청바지를 입고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나미의 콜라병 몸매를 완벽히 구현한 그녀의 모습은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즈미 리카는 새해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자신의 나미 코스프레 사진을 올리며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원피스의 나미 역을 맡아 기뻤다. 원작 속 비현실적인 나미의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촬영이 너무 즐거웠다”고 밝혔다.

나미 코스프레 이후 드라마, 화보, 일상 사진까지 관심 받고 있어 이즈미 리카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즈미 리카 인스타그램, 유튜브 ‘IndeedJapan’,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