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오연서 염문설’에 디스패치가 내놓은 입장

2019년 9월 4일   김주영 에디터

디스패치가 구혜선과 안재현이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해 구혜선이 진짜 이혼 사유를 밝힌 가운데, 디스패치에서 새로운 입장을 밝혔다.

4일 디스패치는 구혜선과 안재현의 문자 메시지를 포렌식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문자에는 구혜선과 안재현이 지난 몇 개월 동안 이혼 과정을 겪으며 나눈 대화가 포함돼 있다.

디스패치 보도 후 구혜선은 직접 인스타그램에 분노의 반박글을 남겼다.

구혜선은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시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안재현이 자신을 두고 외도를 했고, 그 대상이 함께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여배우라는 것이다.

실제 안재현은 오는 11월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한다. 두 사람의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재현과 해당 드라마에 출연하는 여배우가 만난다는 루머가 퍼지기도 했다.

그러자 디스패치는 2년 치 문자를 분석한 결과 여성들과 나눈 특별한 대화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다만 안재현이 집을 비운 시간이 많았다는 점은 확인했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안재현은 촬영 기간 서울에 집을 따로 얻어 지냈으며 촬영이 없는 날은 용인에서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구혜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