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이 ‘호텔 여배우 사진’에 대해 밝힌 내용

2019년 9월 5일   김주영 에디터

안재현 측이 남편의 불륜을 주장한 구혜선에게 증거로 언급한 사진을 법원에 제출해달라고 요청했다.


안재현 변호를 담당하는 방정현 변호사는 5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고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소송을 제기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루머에는 강경대응하겠다며 “(구혜선은) 4일 SNS에 언급한 ‘호텔에서 여자와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법원에 제출해 주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방 변호사는 “안재현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파악된다. 현재 드라마를 함께 촬영 중인 여배우가 아니다”라며 “하지만 구혜선은 이 사진을 최근 사진으로 왜곡, 혼인 관계의 파탄 배경이 외도라는 새로운 주장을 꺼냈다. 이는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현재 그 사진은 구혜선이 USB에 보관해 갖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해당 사진을 법원에 제출해 사실 여부를 따졌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재현과 구혜선은 최근 파경 위기를 맞았다. 구혜선은 남편 안재현의 불륜을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앞서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갖고 있다”라며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란 글도 남겼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