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약중인 BJ 겸 유튜버 유소나가 건강 회복 소식을 전했다.
지난 16일 BJ 유소나는 자신의 아프리카TV 방송국 홈페이지에 장문의 글을 남겼다. 최근 장기 수술을 받고 건강 회복 중에 있다는 것.
BJ 유소나는 “오늘 예고 없는 테스트 방송 미안하다. 생방송에 들어와준 친구들에게 고맙다”며 “방송 세팅 때문에 켜야 되는 상황이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다들 오래 기다리느라 고생 많았다. 말로 표현 못할 만큼 고맙다. 우리 관계가 더 돈독해진 기분이다. 마음이 든든하다”며 기다려준 시청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했다.
건강 회복 소식도 알렸다. BJ 유소나는 “수술은 잘 됐고 건강을 회복 중이다. 장기 수술이라 먹는 건 아직 자유롭게 못 먹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방송에 복귀하면 이전만큼 오래는 못하겠지만 조금씩 자주 보면 좋겠다”며 “다시 돌아올 때 꼭 공지를 남기겠다. 이번 달 안에 오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BJ 유소나는 건강 이상 소식과 함께 장기 휴방을 선언했다. 이후 가끔씩 생방송으로 시청자들과 소통을 시도해왔다.
BJ 유소나는 게임 전문 크리에이터로, 아프리카TV 내 독보적인 콘텐츠로 일명 ‘게임 여통령’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소나 인스타그램. 유소나 아프리카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