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무릎에 앉혀서..’ 추자현 남편 우효광 충격 영상

2021년 7월 15일

배우 추자현의 남편인 중국 배우 우효광의 충격적인 영상이 중국 온라인상에서 확산하고 있다.

15일 중국 소후연예는 우효광이 최근 늦은 밤 술자리를 가진 후 돌아가는 차 안에서 한 여성을 자신의 무릎 위에 앉히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함께 공개한 영상에서 우효광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한 여성의 차량 탑승을 도왔고 곧바로 자신의 무릎 위에 여성을 앉혔다.

해당 여성은 우효광의 무릎 위에 앉아 스마트폰을 했다.

영상이 공개되자, 중국 누리꾼들은 불륜 의혹을 제기하며 큰 비난을 쏟아냈다. 이들은 “추자현이 불쌍하다”, “저게 불륜이 아니면 뭐냐”, “진짜 사랑하고 있는 부부라고 생각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추자현이 지난 6월까지 중국 SNS 라이브 방송에서 우효광을 언급했다며 두 사람 사이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 것 같다는 반응도 함께 나오고 있다.

이 사건에 대해 추자현 측은 아직 공식 입장을 내지 않고 있다. 우효광 무릎에 앉았던 젊은 여성의 정체도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한편 우효광과 추자현은 지난 2012년 중국 드라마에 함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2015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이후 2017년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달달한 결혼 일상을 공개했다.

우효광의 염문설에 국내 누리꾼들도 큰 충격을 받은 상태다.

이들은 “불륜이 아니라면 더 이상하다”, “친 남매도 저렇게 안 한다”, “저 부부 좋아했는데 너무 실망이다”, “추자현 행복해보여서 내가 다 좋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