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개 트위터까지 유출..” 보배 드림 뽀이 81 외도 사건 너무 심각해진 현재 근황

2022년 9월 22일   김주영 에디터

보배 드림 뽀이81 닉네임 아내 외도 사건..비공개됐던 사진들까지 공개돼 ‘파장’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얼마 전 극단적 선택을 한 보배드림 회원 ‘뽀이81’과 관련한 아내 외도 사건이 여전히 엄청난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뽀이81이라는 닉네임을 쓰며 보배드림 게시판에서 활동하던 남성 A 씨는 사망 직전 아내의 외도 사실을 온라인에 폭로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A 씨의 아내 B 씨는 무려 14년 간 외도 생활을 이어왔다. 여성이 만난 남성만 100명이 넘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B 씨는 의정부, 동두천, 양주, 포천 등 경기북부일대에 거주하는 남성들과 불륜을 저질렀으며 옷을 벗고 찍은 부적절한 사진들을 남성들과 주고받았다.

이 내용은 A 씨가 사망 전 아내의 카톡, 트위터, 라인 등이 담긴 외도 증거들을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통해 공개해 엄청난 파장을 낳았다.

실제 지금까지도 보배드림 외도 사건 구글 드라이브 링크는 떠돌아다니고 있는 상황.

해당파일은 내용별로 분류되어진 폴더로 나뉘어져 압축된 대용량 파일이며 누구든 구글드라이브로 공개되어 다운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보배드림 외도 구글 드라이브에 이어 트위터까지

그러나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트위터에 폭로된 내용이 퍼지고 있다. 해당 내용은 이 사건이 화제를 모았을 초반만 하더라도, 공개되지 않았던 내용이다.

이 트위터 계정이 A 씨가 생전 운영했던 계정이라는 추측이 많지만 확인된 바는 없다.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계정 안에는 B 씨가 지금까지 저질렀던 모든 외도 행적, 얼굴, 중요부위 사진, B 씨와 B 씨 가족들의 집주소, 전화번호 등이 올라와 있었다.

아울러 B 씨와 외도를 저지른 상간남들의 개인신상정보도 모두 올라와있는 상태.

실제 A 씨가 주장했던대로 해당 트위터에 올라와있는 남성들의 수도 상당했다.

또한 보배드림 아내 외도 사건 신상이라고 올라왔던 여성의 얼굴과 해당 트위터에 올라온 여성의 얼굴이 일치했다.

이밖에도 B 씨가 상간남들과 주고받은 추가적인 라인 대화, 카톡 사진들까지 번져 파장이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상간남들의 사진까지 온라인에 퍼지자, 일부 남성들은 보배드림에 글을 올려 “나는 본 적도 없는 여자다. 그런데 내 사진이 올라와 있다”고 해명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보배 드림 뽀이 81 구글 드라이브 #보배 드림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