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옳이 서주원 부부가 이혼을 했다고 고백하고 아옳이 김민영이 서주원 상간녀 소송을 제기했다고 주장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서주원과 불륜을 저질렀다는 상간녀 A 씨의 신상 정보까지 온라인에 노출되는 등 사태가 점점 심각해지자 서주원의 SNS 활동이 포착되기도 했다.
앞서 아옳이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주원이 여자 문제, 불륜, 위자료 및 재산분할 태도 등을 직접 폭로했다. 아옳이 김민영은 “결혼 초기부터 서주원에게 여자 문제가 있었다. 부부 상담도 받아보고 내가 애원도 했지만 해결되지 않았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서주원이 상간녀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아옳이 유튜브 구독자들이 제보해 알게 됐다고 말하며 자신이 보증금을 내고 인테리어를 한 레스토랑에서 서주원이 상간녀가 스킨십을 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또 아옳이는 서주원과 지난해 10월 합의 이혼을 했다고 고백하며 “서주원이 작은 돈 하나라도 더 가져가려는 행동을 보여 안타깝고 슬펐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의 이혼 논란이 번지자 서주원 상간녀 A 씨의 신상도 온라인에 유포되고 있는 중이다. 서주원의 상간녀 A 씨가 서주원과 한 호텔에서 찍힌 사진, A 씨의 개인 인스타그램 주소와 사진, 학교, 얼굴 등 신상 정보가 전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져 현재까지도 유포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서주원은 이번 일에 대해 “이미 작년에 이혼을 했다. 상간녀 소송을 제기한 이유를 모르겠다. 별 다른 대응을 할 생각이 없다”라고 조선일보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그러나 서주원은 아옳이의 이혼 및 상간녀 소송 문제가 터진 직후 인스타그램 활동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논란이 알려지고 서주원 상간녀 A 씨로 추정되는 여성의 신상까지 퍼지자 황급히 서주원은 인스타그램 댓글창을 닫았다. 이는 많은 누리꾼들이 서주원의 인스타그램을 찾아가 악플을 달고 팔로워 목록에서 A 씨를 찾아내 유포했기 때문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이번 일에 분노한 누리꾼들은 서주원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평점을 테러하는 등 지탄을 이어가고 있다. 서주원은 현재까지 이혼과 상간녀에 대한 아무런 입장을 내지 않았다.
한편 아옳이는 채널A ‘하트시그널1’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카레이서이자 사업가 서주원과 지난 2018년 결혼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