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10대 청소년 모텔 40대 남성 ‘폭행’ 영상 속 충격 발언

2023년 1월 25일   김주영 에디터

인천 미추홀구 모텔에서 10대 청소년들 40대 남성 집단 폭행 영상 SNS에 확산

인천 미추홀 모텔 10대 청소년 40대 남성 모텔 폭행
인천 40대 폭행 사건

10대 청소년들이 40대 남성을 둔기로 집단 폭행하는 이른바 ‘인천 10대 청소년 40대 남성 폭행 영상’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되며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4일 인천 미추홀 경찰서에 따르면 10대 청소년 A 군을 포함한 남성 4명이 이 사건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한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인천 10대 청소년들이 40대 남성을 모텔에서 집단 폭행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내용은 충격적이었다. A 군을 비롯한 10대 청소년들은 모텔 계단에서 40대 남성 B 씨를 몰아세우고 폭행을 가했다. B 씨는 아이들 앞에서 살려달라고 빌기까지 했다.

한 눈으로 봐도 어린 소년이 남성을 각목으로 때리는가 하면 계단에서 뛰어 내려와 발로 차기까지 했다. 또 다른 소년은 쓰러진 남성을 주먹으로 때리고, 소화기를 집어 던져 폭행하기까지 했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소녀들은 “기절시켜라” 등의 발언을 하며 낄낄대고 웃었다. 이들은 각목뿐만 아니라 쇠파이프를 가지고도 B 씨를 가격한 것으로 확인됐다.

너무도 충격적인 인천 10대 청소년 모텔 폭행 영상은 이들이 직접 SNS에 올렸다가 온라인에 확산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폭행을 저지른 10대들이 진짜 어리다는 것이 충격적이다. 아버지보다 더 나이 많을 수 있는 사람을 저렇게 때리냐”며 충격을 받았다.

인천 모텔 10대 청소년들이 40대 남성 집단 폭행
인천 미추홀구 10대 청소년 폭행 사건

인천 10대 청소년 40대 남성 폭행 사건 사고 벌어진 상황과 원인

이 사건은 10대 소녀들이 B 씨를 상대로 ‘가짜 조건만남’을 기획해 저지른 범죄로 밝혀졌다. 이들은 B 씨를 메신저로 접촉해 속인 뒤 모텔로 유인해 이와 같은 범행을 저질렀다고 한다.

지난 17일 인천 미추홀구의 한 모텔에서 40대 남성을 둔기로 때려 다치게 한 10대 청소년 4명을 붙잡았다.

당시 모텔에 투숙 중이던 다른 손님이 남성의 비명을 듣고 경찰에 “누가 맞으면서 비는 소리가 들린다”며 신고했으나 경찰 출동 당시 이들은 현장을 떠난 상태였다.

이에 경찰은 주변인 진술로 당시 모텔에 출입한 용의자들의 인상착의를 파악, 오전 11시 20분께 순찰하던 중 모텔 주변에서 10대 한 명과 인천 서구에서 다른 10대 청소년 3명을 차례로 붙잡았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