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으로 ‘연봉 30억’ 찍은 염경환, “아내 아닌 다른 사람과 동거 중”

2023년 2월 21일   박지석 에디터

개그맨 염경환 동상이몽 출연 동거사실 공개

염경호ㅓㄴ
동거사실을 밝힌 염경환

개그맨 염경환이 현재 아내가 아닌 새로운 사람과 동거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중 염경환이 나오는 예고편이 등장했다.

영상에서 염경환은  “SBS 공채 2기, 요즘 홈쇼핑에서 인사드리는 염경환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서 그는 “아내랑 같이 살지 않는다. 처음으로 공개한다”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염경환은 “진짜 잘해주고 더 편안하고 항상 내 편 들어주는 사람”이라며 동거인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2년이면 꽤 오랜 시간인데 이렇게 살게 됐다”며 나이 50세에 만난 반쪽과의 동거 스토리를 공개해 궁금증을 모았다.

염경환 홈쇼핑 연 30억 연봉 승승장구…그러나 기러기 아빠 고충도

염경환은 2002년 승무원 출신의 전 부인과 이혼한 뒤 2008년 재혼했으며 두 아들들을 밑에 두고 있다. 2017년 가족들과 베트남으로 이민을 간 염경환은 근황을 밝히지 않던 중 한 예능에 출연해 기러기 아빠의 고충을 토로했다.

이후 2년 뒤에 가족들과 귀국했다는 소식을 알려 현재까지 이혼을 한 것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재혼한 아내와 파경 소식은 아직 없기에 다음 방송에서 염경환이 전 아내와의 관계를 어떻게 리했는지 관심이 모인다.

또한 염경환은 베트남에서 사업을 접은 뒤 국내 홈쇼핑 호스트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염경환이 홈쇼핑에서 연봉 약 30억을 받는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다. 본인이 밝히길 바쁠 때는 한 달 스케쥴을 30개 이상 소화하기도 했다고 한다.

염경환 스튜어디스 전부인 다단계 빠져, 염경환도 과거 몸 담았다

한편 염경환이 승무원 출신 아내와 이혼 이유가 다단계 때문이었다는 것은 큰 화제가 됐었다. 전 부인이 다단계 판매업을 시작하면서 다툼이 잦아졌고 결국 4년만에 이혼한 것이다.

또한 염경환은 과거 다단계 판매를 하는 이들을 상대로 정장을 판매하는 사업을 한 적 있다. 염경환은 당시 초반 사업의 수익은 나쁘지 않았으나 본인 또한 번 돈을 전부 다단계에 넣었다고 밝힌 적 있다.

당시 다단계 사업이 전 부인과 관련되 있는지 밝혀진 바는 아직 없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동상이몽’,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