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트위치 스트리머 쵸단이 최근 눕방에서 남다른 볼륨감을 드러내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최근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눕방 하는 쵸단’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누운 채로 방송하는 쵸단의 모습을 캡처한 움짤 몇 장이 첨부돼 있었다.
움짤 속 쵸단은 누운 상태에서도 도드라지는 글래머 볼륨감을 자랑하며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1998년생, 올해 24살인 쵸단은 실용음악학과 드럼 전공을 배운 뒤 지난 2020년 3월 처음 트위치 방송으로 데뷔했다.
쵸단은 데뷔 초부터 예쁜 얼굴과 글래머 몸매로 주목받았지만, 그보다 더 주목받는 것은 따로 있었다.
그것은 바로 쵸단의 엄청난 신체능력이었다.
일단 쵸단은 실용음악학과 출신 답게 엄청난 드럼 실력을 갖고 있었다. 쵸단은 쿠팡에서 판매하는 싸구려 드럼이나 어린이용 장난감 드럼으로도 엄청난 리듬감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 쵸단은 고등학교 시절 축구부 활동을 했으며, 평소 운동을 잘해 여군 입대를 준비했을 정도라고 한다.
또 쵸단은 복싱·무에타이·주짓수 등을 배웠으며, 그 실력은 수준급이다. 복싱을 3년, 태권도를 6년 배웠다고 한다. 실제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프로 격투기 선수 중 하나인 정찬성도 쵸단의 실력을 인정해줬을 정도다.
쵸단은 여자치고 엄청난 근육질 몸매의 소유자로도 유명하다.
한때 자신의 몸 사진을 찍어 올려 인증한 걸로 유명해진 쵸단은 이후 바디프로필 사진으로도 탄탄한 몸매를 보여줬다.
이처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쵸단은 현재 트위치 팔로워 30만명, 유튜브 구독자 48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쵸단은 또 최근 탁재훈의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 출연해 훌륭한 캐미를 보여줬다.
김필환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쵸단 인스타그램, 유튜브 쵸단,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유튜브 피지컬갤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