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 마젠타가 최근 방송에서 본인의 성인웹툰 선정 방법을 모두 공개했다. 29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이하 펨코)’에서는 ‘여성 유튜버가 알려주는 여자가 19금 성인웹툰 구매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상단을 차지했다.
본 게시물은 마젠타의 방송을 캡쳐한 것으로 게시물 속 마젠타는 여자는 성인웹툰을 어떻게 고르나요?’라는 질문에 답하는 내용이었다.
평소 거침없는 수위를 자랑하는 마젠타의 방송답게 꽤 민감한 질문임에도 마젠타는 유쾌하고 솔직하게 시청자의 질문에 답한 것이다.
처음 마젠타는 시청자의 질문에 잠시 고민하더니 이윽고 답변을 시작했다. 마젠타는 “일단 순위별로 쫙 정렬해 놓은 다음에 시작한다”라고 그는 말문을 열었다. 그 뒤 마젠타는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성인웹툰을 쭉 살펴보더니 마우스로 하나를 선택하는 시늉을 했다.
이어서 마젠타는 “들어간 다음에는 스토리를 먼저 봐야한다”며”댓글에 이거 진짜 문제가 있다. 작기 취향이 이상한 것 같다. 이거 진짜 작가님이 변태다”라는 반응이 있으면 구매한다고 해맑게 대답했다.
마젠타의 본 방송에 누리꾼들은 “마젠타 귀여워!”, “구매할 때 표정 행복 100%네”, “마젠타 방송은 이런 맛으로 보는거지”, “아무리 너가 그래도 bl물을 보는 것을 시청자는 알고있다”, “마젠타도 성인웹툰 뭐 보는지 궁금하다” 등 많은 댓글을 달았다.
마젠타는 대한민국의 인터넷 방송인으로 올해 나이 25살이다. 과거 오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스푼 라디오에서 방송을 처음 시작한 마젠타는 현재 인터넷 방송 중계 서비스 트위치 파트너 스트리머로 이름을 날리고 있다.
방송초기에는 게임을 좋아해 종합 게임 스트리머를 지향하는 마젠타였지만 현재는 게임에 구속되지 않고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해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팬들간 수위 높은 토크도 거리낌 없이 곧 잘 하기 때문에 일명 ‘매운맛 방송’으로도 유명하다. 현재 트위치 팔로워 수는 약 43만 명이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채널 ‘마젠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