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에서 인기리에 방송중인 여캠 BJ 엔돌핀의 쓰리 사이즈 측정 순간이 누리꾼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순 엔돌핀 방송’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여캠 엔돌핀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엔돌핀TV♥에 올린 ‘오늘은 유독 더 커요…’라는 영상을 캡처한 움짤과 사진이 첨부돼 있었다.
해당 영상 속 엔돌핀은 인기 남자 BJ 남순과 합방을 진행하며 각 신체 부위의 쓰리 사이즈를 측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쓰리 사이즈란 여성의 신체 사이즈, 즉 각각 가슴, 허리, 엉덩이의 수치를 측정한 사이즈를 뜻한다. 흔히 여성의 이상적인 쓰리 사이즈를 말할 때 “위부터 36-24-36″이라는 말을 한다.
이는 각각 가슴 둘레가 36인치, 허리 둘레가 24인치, 엉덩이 둘레가 36인치라는 말이다. 그래서 36-24-36은 글래머의 은어로도 쓰인다.
그렇다면 과연 인기 여캠 엔돌핀의 쓰리 사이즈는 어떨까?
처음 상의를 탈의한 엔돌핀의 허리 사이즈를 측정한 남순은 해당 사이즈가 24.3이라고 밝혔다.
남순이 허리가 얇다면서 놀라자 엔돌핀은 “옛날에는 더 얇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다음은 엔돌핀의 힙, 엉덩이 둘레 차례였다. 남순은 깜짝 놀라며 엔돌핀의 엉덩이 사이즈가 39라고 말했다.
마지막은 엔돌핀의 가슴 사이즈를 측정할 차례였다.
엔돌핀은 자신의 가슴에 남순이 줄자를 대자 손으로 잡아 살짝 당기며 사이즈를 늘이려고 시도하기도 했다. 물론 남순이 바로 알아채면서 실패했다.
남순이 측정한 엔돌핀의 가슴 사이즈는 34.5인치였다. 34.5-24.3-39라는 엄청난 신체 사이즈에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환호하는 분위기였다.
이후 둘 사이에 새롭게 등장한 아프리카TV 여캠 BJ 비타밍 역시 엄청난 몸매를 자랑했다. 엔돌핀이 비타밍을 보자마자 자신보다 가슴이 더 크다고 말할 정도였다.
남순 측정 결과 비타밍의 가슴 사이즈는 37.2, 엉덩이 사이즈는 38이었다.
이후 세 사람은 몸에 딱 붙는 레깅스 운동복 차림으로 갈아입고 소원 내기 림보 대결을 벌였다.
세 사람의 방송을 좀 더 생생하게 보고 싶다면 위 영상을 참고하자. 엔돌핀이 상의를 탈의하고 신체 사이즈를 측정하는 장면은 57초부터 볼 수 있다.
1996년생, 올해 26살인 엔돌핀은 지난 2020년 6월부터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 방송을 시작했다.
2022년 12월 20일 아프리카 파트너 BJ로 선정됐으며, 철구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콘텐츠를 진행하기도 했다.
엔돌핀의 아프리카TV 애청자 수는 2.6만명이며, 유튜브 구독자 수는 2.4만명이다.
김필환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유튜브 엔돌핀TV♥, 엔돌핀 인스타그램, 비타밍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