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임블리 사망 추정… 끝까지 조리돌림하던 여BJ 정신병원 입원했다

2023년 6월 13일   박지석 에디터

임블리 조롱하던 감성여울 정신병원 입원

감성여울 방송캡쳐

아프리카TV 출신 BJ’임블리’의 사망이 거의 확정시 되자 극단적 선택 와중에도 끝까지 임블리를 조롱하던 여성BJ ‘감성여울’이 자진해서 정신병원에 입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는 중이다.

부천 BJ 방송

감성여울이 정신병원에 입원했다는 해당 정보는 BJ 갓성은의 유튜브를 통해 전해졌다. 갓성은은 “여울이 누나 지금 정신병원에 입원해 계신 것 맞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며 “이미 예정돼 있던 입원이었다. 이 부분도 상황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이후 13일 인기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이하: 다시)에서는 “임블리 진짜 죽으니까 그 타이밍에 여울이 봐라ㅋㅋㅋ”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인기를 끌었다. 본 게시물은 글쓴이는 “임블리의 사망이 거의 확실시 되자 여울이 정신병원 들어갔다”

해당 게시물에 의하면 감성여울은 임블리가 의식이 불명이었을 때도 연기하지 말라는 식으로 얘기를 하며 자신이 욕을 왜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다며 욕설을이었다고 한다.

감성여울 상황 너무 심각해지자 입장표명

감성여울 방송캡쳐

이후 사건이 점점 심각해지자 감성여울은 임블리의 극단 선택 사건 이후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감성여울은 지난 12일 BJ들과의 술자리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며 “ㅇㅂㄹ(임블리)가 중검이(다른 BJ) 등에 먼저 안긴 증거. 저한테 폭행하고 던진 거 가지고 계신 분은 메일로 보내달라. 최선을 다해 증언하겠다. 중검아 말려줘서 고맙고 이런 일 엮이게 해서 미안하다”는 글을 올린 것이다.

또한 BJ임블리가 왜 그런 극단적인 선택을 했는지 그 자세한 이유 또한 밝혀졌다.임블리의 지인인 법자승열에 의하면 “방송 중 주변 BJ들이 사생활 폭로를 하는 것을 임블리의 아이들이 봤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방송 중 더욱 감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레이싱 모델 출신 임블리 파란만장했던 생활

임블리

지난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데뷔한 임블리는 2013년부터 레이싱걸 겸 로드FC 라운드걸로 활약했다. 지난 2014년 결혼해 두 딸을 낳았지만 약 4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혼 후에는 방송 활동을 하며 혼자 두 딸을 양육 중이었다. 올해 3월부터 BJ 감성여울, 세자, 갓성은 등이 속한 부천연합회 소속으로 방송을 이어왔지만 최근 다른 BJ와 다툼으로 탈퇴를 선언한 상황.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