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후 소위 말하는 나락행 열차를 탔던 여캠 BJ파이가 피의게임2로 다시 인기를 끈 가운데, 파이의 지난해 영상이 화제를 모았다. 최근 틱톡 등 SNS에는 파이의 근황이란 제목과 함께 파이가 승마 연습 기구를 타는 영상이 게시됐다. 아프리커TV의 VOD는 해당 영상을 성인 인증해야 볼 수 있는 상당한 수위의 영상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4월에서 6월께 촬영된 것으로 알려진 영상 속 파이는 섹시한 착장을 한채로 승마 운동기구 위에 올라타 열심히 방송을 했다. 기구가 움직이면서 운동을 하는 파이의 모습은 어딘지 모르게 야릇한 분위기를 풍겨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을 뒤늦게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누나 성격 안 변해도 사랑해요”, “파이 의외다”, “파이 아닌 줄” 등 놀랍다는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파이는 주로 주로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 방송이나 일상, 소통, 합방을 진행한다. 그렇기에 그녀의 ‘찐 여캠’ 같은 섹시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의외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이다.
한편 파이는 ‘피의 게임2’ 설명회 당시 “‘머니게임’이 2~3년 정도 지났지만 여전히 여론상으로 안 좋게 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물론 그때 보였던 행동들에 대해서는 안 좋았던 점이 있던 것은 맞다. 충분히 반성을 하고 있다.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생각을 하던 중 섭외 제안을 해주셨다.
뒤이어 파이는 “나가서 더 안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면 어떻게 하나 생각은 들었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본명: 강다온
본관: 신청 강씨
출생: 1992년 12월 30일 (30세)
신체: 165cm 53kg A형
가족: 아버지, 언니, 반려견 파덕이
학력: 동국대학교
MBTI: INFP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웨이브 ‘피의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