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베리 최근 논란에 다시 퍼지고 있는 샤워 영상 유출 사건

2023년 8월 18일   김주영 에디터

납치 감금 폭행 주장한 빛베리 천예서..과거 샤워 영상 유출 피해도 겪어

빛베리 납치 감금 폭행 샤워 영상 유출 피해까지
빛베리 인스타

트위치 스트리머 빛베리(본명 천예서)가 납치 감금 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인스타그램으로 고백한 가운데, 과거 샤워 영상 유출 피해까지 입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트위치와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유명 여성 스트리머 겸 BJ 빛베리의 팬트리, 온리팬스 등 유료 플랫폼 샤워 동영상이 유출된 것으로 확인됐다. 빛베리 팬트리 및 온리팬스는 돈을 낸 유료 구독자만 해당 콘텐츠를 소비할 수 있는데, 일부 유료 구독자들이 콘텐츠를 온라인 사이트에 유출시킨 것으로 드러났다. 해당 사건 후 빛베리와 전남편 카우승민의 이혼, 나이, 프로필까지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빛베리 납치 감금 폭행 샤워 영상 유출 피해까지
빛베리 천예서

빛베리는 지난 2021년 전남편 카우승민과 이혼 및 자해 소동을 겪은 바 있다. 2021년 2월 18일 오후 10시경 전남편이었던 카우승민이 술에 취한 채 빛베리의 아이디로 트위치 생방송을 켜 자해 소동을 일으켰던 것이다. 당시 카우승민은 빛베리와 관계가 있는 타 스트리머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주변에서 이혼을 종용하고, 빛베리가 이혼통보를 했다”라고 주장한 바 있다. 결국 경찰이 출동해 현장을 수습하고 빛베리가 방송을 종료하며 일단락된 바 있다.

이후 빛베리는 본인 방송에서 이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전남편 카우승민이 무분별하게 대출을 받음으로써 가계를 파탄낸 점, 폭력적 언행을 통한 가정폭력 등 방송 외적으로 문제가 있었으며, 다른 스트리머와의 대화가 남편에겐 이혼을 종용하는 것으로 다가왔다라고 설명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